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저가항공 피치항공의 모든것(일본여행 저가항공사)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흑흑이 입니다


엔저에 따른 일본여행 많이가시죠? 


해외여행시즌을 맞아 수많은 저가항공사 중 그 첫번째로 저가항공 피치항공(peach)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피치항공사는 일본의 ANA 계열의 저비용 저가항공사로 본사는 오사카에 있는 간사이 국제공항 내의 에어로 플라자 3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2012년 3월 운항을 시작한 기업입니다

운항 초기에는 에어버스 A320 5기를 우선 임차하고 2012년에는 5기를 더 임차했다고하네요

결론적으로 피치항공사의 모든 항공기는 에어버스 A320입니다





피치항공은 간사이 국제공항의 제 1,2터미널중 제 2터미널만 사용합니다 

표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한것과 같지 제2터미널은 규모가 작은 터미널이죠 연간 국내 국제 합쳐서 400만명이 이용하네요

피치항공도 여타 다른 저가항공과 다르지 않게 일반 항공권에 추가요금이 붙습니다 이를 해피피치 플러스라고 하는데

결국 운항 옵션 요금입니다






위 사진과 같은 혜택(?) 옵션을 받을수있는데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위탁수탁수하물 1개 무료

예약변경 무제한가능

좌석지정가능

여행이 취소되더라도 수수료를 제한 차액환불이나 피치포인트로 전환된다고 하네요

추가요금 안내면?

못받는거죠...

그게 저가항공의 매력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은 피치항공의 좌석배치도입니다




피치항공이 주로 사용하는 에어버스 A320편의 내부입니다

좁아보이죠? 네 좁습니다

1복도 식으로 일반적인 대한항공의 이코노미보다 좁습니다 하지만 가까운 일본가실꺼면 크게 신경안쓰셔도 될듯합니다





인천공항에서는 보딩브릿지를 이용하지만 간사이 공항에서는 보딩브릿지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참고바랍니다



피치항공의 노선도 입니다

오사카를 베이스로 대한민국의 부산 , 인천, 홍콩 ,대만등을 향하고





2014년 3월부터 2015년 10월까지 

서울(인천) 오사카 (간사이) 매일 3회 운항

서울(인천) 오키나와(나하) 매일 1회 운항

부산 오사카(간사이) 매일 1회 운항합니다



일본여행갈때 특히 오사카여행이나 오키나와여행갈대 저가여행항공으로는 제격이죠

오사카에 도착한후 가까운 교토나 고베로 가기도 좋습니다

오키나와는 무조건 좋죠



가격은 평균적으로 편도 9만원 성수기때는 20만원이 넘습니다 비성수기 즉 비수기때는 7만원정도입니다

저가항공사는 성수기와 비수기때의 가격차이가 크다는것은 알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여행날자면 잘 맞춘다면 왕복 15만원~16만원 이하로 가능합니다

일본배낭여행이나 간단한 오키나와 여행으로 좋은가격입니다




인천공항에서 간사이공항으로 2015년 6월 24일 ~ 6월 26일 2박3일의 여행을 떠난다고

 가정하였습니다

왕복 16만원정도가 나오네요 해피피치 플러스를 이용하지 않았을때 가격입니다


약 16만원에 왕복요금이 형성됩니다


부산출발 오사카 도착인경우 간사이 편도요금은 최소 67600원





서울(인천)출발 오키나와 (나와)도착은 최소 편도 92600원이라고 하네요




이상 저가항공사중 피치항공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반응형